|
|
|
|
|
|
|
개요 |
|
고객과 유, 무선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각종 통화 내용
( 사고신고, 자금이체, 조회, 문의, 예약, 기타업무)을
통화시간(년,월,일,시,분,초)과 함께 녹음, 저장, 청취
하는 장비로서 고객 상담의 전문성 배양을 통한 기업
이미지 개선과 고객에게는 한 층 더 높은
고객 만족을
드릴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|
|
|
주요 기능 및 특징 |
|
- Analog / Digital / IP Phone 녹취
- Web 기반 프로그램
- 다양한 기능 및 통계 제공
- 통화내역의 전체 녹취 또는 선택 녹취 방식을 제공
- 다양한 Back-Up (HDD. DVD 등)
- HDD잔량 용량 표시 및 백업시기 알림기능)
- 관리자 기능( ID별 녹음파일 청취 및 삭제 권한 제공 )
- CTI Interface
|
|
|
|